티스토리 뷰

공군 체력단련장 골프장 예약 하기 및 어플 소개

코로나로 야외활동이 힘들어지면서 집에만 있어서 힘드신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골프장 손쉽게 예약하고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공군 체력단련장을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이 체력단련장은 골프장 필드를 예약하는 사이트 이기도 하며 어플부분도 있다는 것입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이렇게 대한민국 공군 복지시설 예약체계라고 써진 홈페이지로 이동하신거면 잘 찾아 오신거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어떻게 이동이 가능할까요? 제가 제공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공군 체력단련장 예약 가능한 날짜가 나옵니다.

보시면 11월 27일 기준 12월 5일 부터 12월 12일까지 골프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누구나 예약을 할수가 있습니다. 공군장병들 예비군, 그리고 민간인들 까지 다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이렇게 보시면 각 공군 체력단련장은 전국적으로 부대가 있는곳마다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확인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골프장 위치

[ 공군사관학교, 광주, 사천, 김해, 원주, 수원, 대구, 성남, 예천, 청주, 강릉, 충주, 서산, 오산 ] 공군체력단련장이 있으며 이곳의 각각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사진을 통해서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골프장 예약할수 있는 홈페이지 위치 제공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예를 들어서 각각 전국에 있는 체력단련장 위치를 클릭시 시설을 소개 시켜주며 실제로 각 필드 홀의 모양과 위치를 볼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인 예약하기 순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골프장 예약하기 순서

  • 1.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 2. 일단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이때 휴대폰인증을 통해서 가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 3. 회원정보 입력이후 가입버튼을 눌려줍니다.
  • 4. 회원가입이 되면 이제 실제로 예약할수 있는 창이 뜨게 되고 원하는 날짜와 그리고 날씨를 잘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 5. 체력단련장 이용요금이 나오는데요. 일단 9홀 및 그리고 18홀 필드를 선택할수 있고 가격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보고 알수가 있습니다.
  • 6. 군장병의 가격은 3만원 이하로 책정되어 있고 예비역의 경우는 3-4만원 수준이며, 민간인의 경우 휴일은 7-9만원 일반 평일은 5-8만원으로 책정됨을 알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 7. 특히 골프장 필드 카트 및 캐디 이용 요금도 확인이 가능하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인증하기 위한 휴대폰 방법입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공군 복지시설예약체계를 통해서 인증을 통해 확인하고 넘어가게 됩니다.

아래 사진 통해서 다양하게 확인하고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각각 골프장 필드 사진을 볼수가 있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공군 체력단련장 사진

공군체력단련장 골프장 어플 앱 알아보기

추가적으로 체력단련장 예약하기 위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필드 예약하기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필드 예약하기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필드 예약하기 소다맛 꿀팁입니다. 오늘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필드 즉 골프장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실제로 체력단련장이라는 이름을 칭

soda-pics.tistory.com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이용하여 예약하고 각종 시설 이용방법 및 요금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군 체력단련장의 경우는 공군의 경우는 저렴하

sportho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