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주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일단 이용하는 방법도 쉽게 하나 하나 말씀드릴께요. 기본적으로 네이버 지도의 경우는 후발 주자로 출발했으나 구글이나 다음지도를 비슷하게 그리고 자주 이용하는 포털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자 그러면 알아보아야 하는게 네이버지도의 특장점 및 이용 기능 즉 네이버지도 길찾기 기능 및 로드뷰 보는 기능도 차근히 말씀을 드릴텐데요. 여러분이 보고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번 말씀을 드릴께요. 먼저는 네이버에서 지도를 검색해서 들어가는 일반적인 방법이 있고 제가 제공하는 네이버지도로 가도 됩니다. 참고 해주세요.

보시면 네이버에서는 길찾기, 위성지도 로드뷰 즉 네이버에서는 거리뷰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하철, 지적 편집도 버스, 지도검색, 실시가 교통 등등 다양하게 소개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하죠.

보시면 일단 스카이뷰를 먼저 보여주는 이처럼 엄청 좋은 기능을 보고 확대하면서도 볼수가 있어서 진짜 최고드라구요. 그리고 참고로 제가 살고 있는 도봉의 창동역부분이 바로 보이네요. 여러분이 접속하는 위치에 따라서 바로 맵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일단 왼쪽에 보시게 되면 지도가 부분에 지도홈 바로 아래에 네이버지도 길찾기 라는 메뉴가 보이니깐 그것을 선택하고 보시면 됩니다.

출발지 및 그리고 도착지에 부분에 자신이 가고자 하는 부분을 선택해서 입력하고 길찾기 누르시면 네이버지도에서 쉽게 안내를 해줍니다. 참고로 대중교통도 자차 그리고 도보나 자전거로 보면서 확인을 해줄수가 있습니다.

자 그리고 참고로 오른쪽 상단에 보면 일반지도, 위성지도 그리고 지형지도 등등을 보고 알수가 있습니다.그리고 일단 거리뷰가 오른쪽에 있는데요. 여기서 보면 참고 로 다음지도 로드뷰 기능을 보고 켤수가 있습니다.

거리뷰 기능은 일단 도로에 파란불이 니와 있어야 하는데요. 여기 자신이 보고자 하는 파란불을 보면 됩니다. 참고 하고 넘어가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주소 남겨드리면서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주소]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