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워터파크 준비물 복장 신발

잠만보의 꿈 2019. 8. 22. 06:30

워터파크 준비물 복장 신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무더운 여름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지금은 태풍이 몰려와서 수많은 비를 뿌리고 있습니다. 이제 여름이니 바닷가 계속, 산등으로 다양하게 피서를 갈 텐데요. 그중에서 워터파크라고 하는 매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곳에 필요한 준비물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 준비물로 필요한 복장이나 신발 그리고 어떻게 하는지 해보겠습니다.

 

특히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할려면 복장의 규정이라든지 필요한 여러 부분이 있는데요. 이를 준수해서 챙겨가지 않을 경우 가서 돈을 주고 사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꼭 미리 준비하셔도 되고 안되면 직접 워터파크 준비물을 가셔서 구매해야 되는 수밖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워터파크 준비물로는 수영복, 수영모, 그리고 등 기본적으로만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실제로 가게 되면 몇 가지 더 필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수건 즉 비치타월이나, 세면도구 같은 것도 필요하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구명조끼라고 하는 부분은 집에 있다면 가지고 가시고 아니면 가셔서 대여하셔야 합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을 미리 준비하지 않고 가게 되는경우 보통은 2-3천 원이면 구매 가능한 물품 등이 최소 5천 원에서 만원 이상까지 가기 때문에 준비하는 게 현명하게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입장료 또한 무조건 할인 혜택이 있는 부분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혼자 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입장료만 해도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자 그리고 기본적으로 수영모 보다는 챙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을 지키기 위해서는 말이죠. 일반적이 야구 모자 등이 좋습니다. 그게 더 인기 있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패션 스타일인 거죠. 그래야 우리가 흔히 말해서 인싸라고 하는 것 주에 하나가 되겠죠.

그리고 실제로 워터파크에 가게 되면 코인으로 사용가능한 팔찌가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현금으로 사용도 기도 합니다. 현금을 가지고 들어갈 경우에는 현금의 분실이나 그리고 젓게 되는 경우도 있고 해서, 실제로 이런 팔지로 많이 이용을 합니다. 바코드가 찍혀서 결제가 되고 나중에 나오면서 최종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 후불제 시스템을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먼저 선결제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워터파크 준비물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요즘 정말 편리한 세상이 되었죠. 예전에는 먹을 거부터 씻는 부분까지 다 신경을 썼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정말 간단하게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어떻게 보면 시간과 돈만 있으면 다 해결이 되는 세상이 된 것이죠.

그리고 워터파크 준비물 미리 해야 할 것은 위에서도 언급한 입장료 할인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경비에 대한 지출이 가장 크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내가 고가자 하는 워터파크를 찾습니다. 그리고 일단 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할인되는 카드를 찾으시고 그 카드를 내게 없다면 지인들에게 발품 파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입장료가 먹는 거 빼고는 거의 모든 비용의 반 이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이 부분만 잘하셔도 거의 반이상 싸게 워터파크를 다녀온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외부 음식은 절대로 워터파크에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지만 가볍게 가방이나 이런 부분에서 넣고 가지고 갈 수 있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눈에 띄게는 아니고 가볍게 조금 눈치 있게 가지고 가면 좋을 듯합니다.

물론 먹는 부분은 워터파크 안에서 해결을 해야겟지요. 또한 개인적으로는 워터파크 엣서는 음주는 절대 안 하시면 좋겠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은 좀 뒤에 다시 더 언급해 드리고 주의 사항이라고 하겠습니다.

실제적으로 우리 몸의 온도 변화가 매우 심하게 됩니다. 온도가 떨어진 부분을 다시 올려야 하고 하는 부분에 있어서 술이 들어가게 되면, 특히나 안전사고에 대한 위험이 있을 뿐더러 우리 몸에 무리가 많이 가게 됩니다.

그러면 아제부터 다시 좋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의 핵심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일단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은 워터파크 복장이 갖춰여쟝만 합니다. 수영모는 필수이고 단 이게 어울리지 않아서 가벼운 야구모자 등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물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수영복 같은 경우도 당연히 필수겠죠. 특히나 요즘은 래시가드라고 하는 복장을 많이 준비해서 입고 다닙니다. 즉 몸매에 자신 없는 분들은 그렇게들 많이 하죠.

그리고 언급한 생수 나 가볍게 배를 채운 음식물 물론 금지되어있으나 가볍게는 괜찮고 식사 같은 경우를 준비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선크림이 중요하고 물에도 자 없어지지 않는 것이 필수겠지요? 그리고 또 필요한 게 무어 잇이 있을까요? 그 워터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팔찌로 계산하는 부분이 필요합니다.

물론 가셔서 준비하실 수가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꼭 하셔야 들어가서 불편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구명조끼나 세면도구 물론 씻고 나올 수 있는 타월은 있지만 안에서 쓸 수 이는 비 치타 월등도 있으면 좋으니 챙겨 가시면 좋습니다.

워터파크 복장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워터파크 복장은 실제로 일반 복장으로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수영복을 챙기셔야 하죠. 그런데 그중에 가장 핫한 것은 래시가드 수영복 스타일이고 예전처럼 몸매에 자신이 있어야만 비키니 등을 입죠. 남자들도 복근도 있고 자신 있으면 가벼운 반자지 수용복이나 남성성이 많으면 삼각형의 수영복을 입기도 합니다.

그리고 워터파크 복장에 핵심은 다른 사람의 신경 쓰지 않고 정말 같이 놀로 간 지인들과 재밌게 놀고 올 수 있으면 됐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항상 말했지만 가게 되면 물에 들어갔다가 나왔다 하면서 몸의 체온이 떨어지게 마련인데 이때 감기나 몸살이 걸리지 않도록 잘 관리하는 게 필요합니다.

워터파크 신발은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까요?

물론 실제로 아쿠아 슈즈라고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부분이 미리 준비하면 더 싸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워터파크 입장하는 곳의 매점에서도 많이들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밎밎하고 이쁘지 않은 디자인을 비싸게 구매해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워터파크 신발은 미리 준비해 가시는 게 좋기는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워터파크 주의사항으로 마지막으로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터파크의 경우는 실제로 성수기에 가게 되면 물론 사람도 많고 노는 것보다 눈으로 즐기기 위해서라면 좋지만 정말 웬만해서는 복잡하고 어떤 기구를 한번 타려고 해도 수없이 기다려 할 수 있기 때문에 지치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7월 말 8월 초를 피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경우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하죠? 저기 빠져나오는데만 해도 엄청난 시간이 들어갈 것은 자명한 일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말씀드려보자면 물놀이하기 전에는 항상 스트레칭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할인을 받을 수 있거나 여러 가지 정보를 받거나 하는 부분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정말 좋은 여름휴가를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